임신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이상한 사실들 12가지(사진12장)

2016년 11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10

<출처: BoredPanda-FirstSmileApp>

임신은 모든 여성들이 경험했고 또 경험할 가장 매력적인 것들 중에 하나이다.

자신의 몸에서 사람이 자라는 것을 경험하는 일은 쉽게 말로 설명하기 힘든 일이다.

아기가 자궁에서 오줌을 싼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또 그 오줌이 어디로 가는지도 알고 있는가?

이처럼 이미 몇 번 아기를 낳아본 사람이라면 알 수도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알지 못하는 임신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최근 온라인 매체 보어드판다(BoredPanda)는 임신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이상한 사실들 12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배를 쓰다듬어주고 자궁에 있는 아기에게 말을 하며 시간을 보내라, 태어나지 않은 아기들도 느끼고, 보고,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1

2. 아기들은 자궁 속에서 운다.

2

3. 자궁은 임신 중에 복숭아의 크기에서 대략 수박 정도의 크기까지 늘어난다.


3

4. 2000명 중에 1명 꼴로 이빨을 가진 아기가 태어난다.

4

5. 아기들은 사실 자궁에서 엄마가 먹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5

6. 임신한 여성들의 발은 여분의 유체와 수분 보유량으로 인해 1사이즈 더 늘어난다.


6

7. 아기는 자궁 속에서 오줌을 싸고 이를 마시고 다시 오줌을 싸고 이를 마신다.

7

8. 새로 아기를 낳은 엄마와 임신 중인 여성의 경우 자신의 아기가 아니더라도 아기 울음소리를 들으면 자동적으로 젖이 나온다.

8

9.  중앙 아프리카의 나라들은 세계 개발도상국들 중에서 가장 많은 쌍둥이를 낳는다.

9

10. 여성들 중에서 90%는 임신 중에 피부 톤의 변화를 경험한다.

10

11. 아기는 임신 21주 즈음에 대변을 보기 시작하지만 태어날 때까지 이를 배출하지는 않는다.

11

12. 양수는 대부분 멸균된 소변이다.

12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