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 수 있다?
최근 해외 미디어 ‘위티피드’에는 ‘포옹하는 방식으로 보는 성격 테스트’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해당 글에 따르면 포옹은 실제로 사람의 성격의 상당 부분을 나타낸다고 한다.
◆ 상대방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는 유형
포옹할 때 상대방의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는다는 것은, 상대방을 매우 침착하고 편안하게 느낀다는 의미이다.
◆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는 유형
포옹하면서 상대방을 바라보는 것은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영혼과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그럴때는 마치 상대방의 눈이 우주를 담고 있는 것처럼 깊은 느낌을 받게 된다.
◆ 상대방의 어깨에 팔을 올리는 유형
이것은 상대방을 신뢰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사랑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러한 유형은 보통 진지한 신뢰와 의지를 보내는 친구에게 나타난다.
◆ 등을 톡톡 두드려주는 유형
이런 유형의 포옹은 동지애를 의미하며, 역시 단순한 친구 사이를 나타낸다.
◆ 달콤하게 허리에 팔을 감는 유형
이러한 유형은 상대방으로부터 보호받기를 원하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상대방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계속해서 주는 유형이다.
◆ 등을 문지르듯 만지는 유형
포옹할 때 등을 만진다는 것은, ‘뭐든지 잘 될 거야’라는 긍정의 의미를 보내는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것과 상대방의 고민을 들어주는 것 모두를 원한다.
◆ 포옹하면서 천천히 춤을 추는 유형
포옹과 동시에 천천히 춤을 추는 유형은 진정한 사랑을 의미한다. ‘나는 더 이상 어리지 않으며, 이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비로소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 꽉 껴안는 유형
이것은 상대방을 아프게 하려는 의도가 아니다. 단지 너무나도 사랑하고 있음을 나타낼 뿐이다. ‘내게서 떠나지 말아줘’라는 의미인 것이다.
◆ 다리를 벌리는 유형
포옹과 동시에 상대방 위에 올라타서 다리를 벌리는 것은 성적인 감정을 의미하며, 열정과 성욕을 동시에 뜻한다. 이러한 유형은 진정한 사랑보다는 육체적 호감에 가깝다.
◆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유형
전형적으로 상대방을 불편하게 느끼는 유형이며, 상대방에 대한 확신이 없을 때 나타나는 행동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