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연애는 돌같이 참는 것”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야노 시호가 밝히는 연애기술’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중 일부 장면이 올라왔다.
이날 방송에서 사랑이는 유토가 집에 놀러온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겉으론 유토보다는 준우오빠가 더 좋다고 했지만 기쁨의 표정을 숨길 수 없던 사랑이의 모습을 본 야노 시호는 딸에게 연애 비법을 전수했다. 일명 밀당의 기술이다.
그는 “여자는 참을 줄 알아야 한다. 기다려라. 그러면 널 더 좋아하게 될 거다”라고 밀당의 기술을 알려줬다. 사랑이는 이해했을까.
이에 사랑이는 집에 놀러온 유토에게 평상시와 다르게 냉랑하게 대하는 모습을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결국 유토는 낯선 사랑이의 모습에 화가 났다.
어설픈 밀당의 부작용이었다.
이에 사랑이는 계속해서 유토의 눈치를 보며 그에게 말을 걸었지만 유토는 외면했다. 그러자 다급했던 사랑이는 유토에게 먹을 것도 건네고 계속 말을 걸며 유토의 기분을 풀어주려 했고 귀여운 사랑의 애교 작전에 화가 났던 유토도 금세 기분을 푸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랑이도 여자”, “너무 귀엽다”, “결국 진심이 통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