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대통형’ 코너에 심기 불편해진 박사모 “좌파 방송 폐지해라!” (동영상)

2017년 1월 10일   School Stroy 에디터
▼ 사진출처: KBS2 ‘개그콘서트-대통형’ 캡처 및 TV캐스트(이하) 

1


친박단체인 박사모가 KBS2 ‘개그콘서트-대통형’ 코너를 두고 ‘좌파 방송’이라며 폐지를 요구하고 나섰다.

‘대통형’은 국민의 질타를 받고 있는 주제로 현 시국을 퐁자하는 코너로, 대통령 역에는 개그맨 서태훈, 권한대행에는 유민상 등이 출연한다.

해당 방송을 접한 박사모는 공식 카페를 통해 “방송이 다 좌파가 장악을 해서 각종 드라마, 코메디, 프로등도 손을 보는 듯 하다”라며 “개그콘서트에 전화해서 항의해야겠다”등의 회원들의 게시물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다.

개콘 시청자 참여 게시판도 ‘대통형’ 코너에 대한 비난글이 가득하다.

‘다른 코너에 손석희, 문재인 등 좌파진형의 허위 언론 개그풍자 코너도 부탁드린다’라거나 ‘하루 100만 넘어서고 있는 태극기 인파에 제대로 혼나 볼래?’ 등 폐지를 요구하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상황.

1111

23232

22

‘대통형’은 지난 1일 방송에서 청문회에 참석한 조여옥 대위와 그를 감시하는 듯한 이슬비 대위를 패러디 했으며, 8일 방송에서는 구속된 문형표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패러디한 ‘건강복지부 장관’ 등이 나와 국민연금의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 찬성과 삼성의 정유라 지원 등을 풍자해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