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팁 사이트 치트시트가 ‘1월에 절대 구매하지 말아야 할 6가지 품목’을 소개했다.
1. TV
적합한 (혹은 그렇지 않은) TV는 당신의 감상 경험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준다. 만약 당신이 TV에 관해 최고의 거래를 하고 싶다면, 1월에 구매를 하는 것은 한번 더 생각해 볼 사안이다.
깜짝 놀랄만하게 낮은 금액은 11월에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노려야 한다. 하지만 ‘소비자 보고서 (Consumer Report)’에 따르면 좋은 품질의 상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슈퍼볼’ (늦은 1월 혹은 이른 2월) 직전이 가장 적당한 시기일 것이다. 그리고 슈퍼볼이 끝나고 한 달 정도를 기다린다면, 정말 많은 부분을 절약 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들이 상점에 들어서고 지난 상품들은 세일에 돌입하기 때문이다.
2. 옷
비록 많은 상점들이 1월에 특별 세일을 하지만 그 품목을 보면 보통 아쉬운 점이 많다. 당신이 살 수 있는 것은 휴일 이후에 남은 ‘떨이’ 위주이기 때문이다. 상당 부분은 이미 두 달 전에 거래 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상품은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11월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휴일을 이용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선택 범위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잠깐의 정체기가 지나면 당신은 괜찮은 의류 상품들이 2월 ‘대통령의 날 (President’s Day)’을 맞아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아웃도어 의류 같은 경우는 1월이 최적의 시기이다.
3. 매트리스
울퉁불퉁한 매트리스가 당신의 밤잠을 방해하는가? 만약 당신이 매트리스 구매를 약 한달 정도 미룰 수 있다면, 아마 큰 금액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Deal News의 전문가들에 따르면 지난 2월US-Mattress의 할인율은 50%에 달했고 Sears에서도 60%를 웃돌았다. 하지만, 당신이 침대 시트 혹은 침구가 필요하다면 1월에 시트와 이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 캐리어
모든 짐가방에 관해선 3월까지 기다려라.
3월동안 주요 유통업체들인 Sears와 Macy’s 는 따듯한 계절이 오기 전 캐리어의 가격을 낮춘다. 많은 상점들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의 캐리어를 내놓기 위하여 자리를 만들어야 하므로, 당신은 이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5. 비디오 게임
최신 비디오게임은 휴일을 맞아 휴일 선물용으로 출시된다. 만약 3월까지 기다린다면 이 자투리 비디오 게임과 콘솔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 매니아라면 Best Buy 의 ‘게이머 클럽’에 가입하여 추가 할인을 노려볼 수도 있다.
6. 차량 관련 제품
차량 관련된 제품이라면 4월까지 기다리는 것이 제일 좋다. 당신의 인내심은 그 가치를 보여줄 것인데, 4월은 ‘차량 관리의 달’ 이기 때문이다. 자동자 딜러들은 차량 관련 액세서리, 부품과 서비스 등에서 딜을 제공한다. 그리고 만약 이 시기에 차량 관리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더욱 운이 좋다. 몇몇 비즈니스들은 무료 차량 관리 이벤트를 4월 전반에 걸쳐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무료 차량 검진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