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섹스는 성적 에너지를 몸속에 모아 명상상태에서 그것을 느끼는 경지를 말한다. 탄트라 섹스는 연인과 함께 ‘섹스 고공 비행기’에 탑승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평소 당연하게 여겨 지나치던 자극을 예민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예민하게 느끼기 위해서는 세상사에 대한 걱정근심을 다 잊고 현재의 순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게 바로 탄트라 섹스의 가르침이다. 인도네시아 언론 페미나(femina.in)가 탄트라 섹스의 입문과정을 정리했다.
1. 적절한 공간을 만들어라
탄트라 섹스는 부정적인 에너지와 잡동사니가 없는 공간에서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다. 촛불을 켜고, 향불을 피우고, 은은한 음악이 흐르는 공간을 준비한 뒤 쉽게 벗을 수 있는 느슨한 옷을 입어라. 모든 감각을 이완시키는 이런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2. 9개 차크라를 깨워라
차크라는 우리 몸의 기(氣)가 모이는 곳이다. 탄트라 섹스를 진정으로 바란다면 우선 몸속의 잠자고 있는 차크라를 깨워야 한다. 가슴에서 시작해 갈비뼈로 내려가기 전에 9번의 심호흡을 하는 동안 원을 그리는 동작으로 가슴을 마사지하라. 마사지는 아래쪽으로 이동할 때 9배수로 해야 한다.
3. 서로 부드럽게 자극하라
몸을 부드럽게 만져라. 상대방의 몸을 정성껏(intentionally) 서로 자극해 줘야 한다. 예컨대 등을 문질러달라고 연인에게 부탁해 서비스를 받은 뒤, 연인에게 똑같이 해줄 수 있을 것이다. 탄트라 섹스에서는 모든 행위를 정성껏 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4. 변화를 세심히 관찰하라
탄트라 섹스의 많은 부분은 섹스 중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될 때 일어나는 변화를 관찰하는 것이다. 휴식과 함께 차분하고 느긋한 태도를 갖는 걸 잊어선 안 된다. 특히 변화를 세심하게 관찰해야 한다. 심지어 사랑을 나눌 때도 마찬가지다. 연인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가까이서 관찰하라. 연인이 쾌락에 휩싸였을 때 눈이 어떻게 게슴츠레해지는지 살펴라.
기사 및 이미지 제공=속삭닷컴 김영섭 기자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