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애도글’에 “꽃 예쁘네” 댓글 남긴 정찬우

2017년 10월 31일   정 용재 에디터

선미 인스타그램에 남긴 컬투 정찬우의 댓글이 논란에 휩싸였다.

선미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ST IN PEACE.”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연예인들은 각각의 방식으로 애도를 표한 가운데 선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도글을 남긴 것.

그런데 선미의 김주혁을 향한 애도글에 정찬우는 “꽃 예쁘네”라는 댓글을 게재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평소 활발히 댓글을 다는 것으로 유명해 ‘프로댓글러’라는 별명까지 얻은 정찬우의 아찔한 실수였다. 곧바로 누리꾼들은 “현재 무슨 상황인지 모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데 꽃이 예쁘다니” 등의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

뒤늦게 해당 사실을 접한 정찬우는 “정말 죄송합니다. 글을 안 읽었다. 진심 죄송합니다”라며 해명했고,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

한편 김주혁은 지난 30일 오후 삼성동에서 운전 중 심근경색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로인해 오후 6시30분경 사망했다.

김주혁 빈소는 아산병원에 차려질 예정이며, 정확한 사고, 사망원인 파악을 위해 부검 후 빈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선미 인스타그램 및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