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 범위를 벗어나는 값비싼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이 갖고 싶었던 적이 있는가?
혹시 이런 명품 백들이 크리스마스 기간이나 블랙 프라이데이에 할인 판매되지는 않을까 기다리지는 않았는가?
기다려 본 적 있다면 당신은 시간만 낭비한 것이다.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들은 절대 ‘세일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세일 하지 않기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들이 소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 루이비똥
파리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똥은 절대 가격 할인 판매를 하지 않는 것으로 이름이 났다.
루이비똥은 전 세계 50여 개 국에 총 460 곳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10억 달러(한화 약 1조 100억 원)의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
2. 구찌
구찌는 피렌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다.
구찌는 2016년 기준으로 124억 달러(한화 약 13조 5천억 원)의 브랜드 가치를 지니며 43억 달러(한화 약 4조 6천억 원)의 연간 수입을 올렸다.
가끔 시즌 아웃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플래그쉽 제품들은 절대 할인되는 법이 없다.
3.까르띠에
까르띠에는 보석과 시계를 디자인, 생산, 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다.
1847년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에 의해 설립된 이 브랜드는 왕실과 유명인사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까르띠에의 브랜드 가치는 2017년 5월 을 기준으로 93억 달러(한화 약 10조 1000억 원)로 측정되었다.
4. 프라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는 신발, 가죽 핸드백, 향수, 의류, 기타 액세서리를 중점적으로 생산한다.
프라다의 할인 제품을 찾는 것 역시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5. 캐나다 구스
혹한기용 의류를 판매하는 캐나다 구스 역시 세일을 하지 않기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파카, 코트, 재킷, 바지, 장갑 등을 생산하며 특히 재킷의 경우에는 항상 수요가 모자를 정도로 잘 팔린다.
6. 디오르
1946년 크리스찬 디오르에 의해 설립된 디오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다.
브랜드 제품 중에서도 레이디 디오르 가방과 같은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들은 종류와 색깔을 불문하고 절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지 않는다.
종종 신발, 액세서리, 기성복의 경우에 한해서는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기도 하지만 가죽 제품은 거의 할인 판매 하지 않는다.
7. 샤넬
샤넬은 1909년 디자이너 코코 샤넬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2017년 5월 기준 70억 달러(한화 약 7조 5천억 원)의 가치를 지닌 브랜드다.
때때로 올라오는 시즌이 지난 가방들을 제외하고는 세일 상품을 찾아보는 게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8. 버버리
버버리는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명품 브랜드다.
2016년 기준 25억 파운드(한화 약 3조 6천억 원)의 가치를 지닌다.
가장 상징적인 트렌치 코트를 비롯한 대표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이다.
9. 에르메스
에르메스는 1837년에 설립된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주로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버킨백이나 켈리백이 할인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10. 톰 포드
톰 포드는 동명의 미국 패션 디자이너에 의해 런칭된 명품 브랜드다.
구찌와 입생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한 톰 포드는 2004년 자신의 브랜드를 내놓았다.
오늘날 톰 포드의 브랜드 액면 가치는 2억 달러(한화 약 2172억 원)에 이른다. 톰 포드의 제품 라인에는 남성 의류, 화장품, 안경,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다. 톰 포드 역시 세일을 하지 않기로 유명한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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