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다. 물론 외모가 전부가 아니지만, 외모가 끼치는 영향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누군가는 취업을 위해 혹은 사회생활, 자기관리 등 다양한 이유로 ‘성형수술’을 감행한다.
오늘은 외모 변화로 인생까지(?) 바뀐 어느 남자 BJ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얼굴 바뀌고 인생도 바뀐 아프리카 BJ.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의 주인공은 BJ 창현.
그는 각종 게임과 야외 노래방 콘텐츠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만 그의 연관검색어 중 하나는 바로 ‘성형’이다.
온라인상에 떠도는 그의 과거 사진은 지금의 모습과 사뭇 다르다.
직접 확인해보자.
날렵한 지금과는 달리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인상인 과거.
당시 그는 ‘먹방’이 주류였다고 한다.
알고 보니 그는 코 성형수술로 확 바뀐 외모를 얻게 되었다고.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그의 외모 변화에 코 외에 다른 성형 의혹을 끊임없이 제기해왔다.
이에 대해 올 초 BJ창현은 “많은 시청자가 내가 다른 부위도 성형했을 것이라 한다. 성형수술은 코만 했다”라고 성형의혹을 부인했다.
“어떻게 코만 성형했는데 그렇게 변하냐?”라고 묻자 창현은 “몸무게가 지금은 60kg이지만 저 당시에는 80kg이라 배와 엉덩이가 살쪄 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어 “체중 때문에 이미지가 달라져 성형했다고 의혹을 받는다”라며 코 이외에는 성형을 하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다이어트와 코 성형의 성공적인 케이스.
몰라보게 달라진 잘생긴 외모로 여성 팬들이 급격하게 늘었다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얼굴 바뀌고 나서 여성팬들한테 별풍 받아서 외제차 두 대 뽑고 케이블 방송 고정도 따냈다는데”, “올 인생역전”, “아. 음마였나”, “근데 진짜 외모를 많이 보긴 한다는 걸 느끼게 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BJ 창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