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아빠가 7살 딸 샤워 시키는 거 이상한가요?

2017년 12월 22일   School Stroy 에디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네이트판)에는 ‘아빠가 7살 딸 샤워 시키는 거 이상한가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연의 주인공 A씨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퇴근, 하원 해요. 외출 후 바로 바로 씻는 가족이다 보니, 아이 샤워는 아빠가 담당하고 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5살부터 그렇게 해왔는데.. 그때도 친구가 ‘그건 아닌것 같다’며 돌려 말하더니 ‘아직도 아빠가 씻기냐’고 이제는 저희 가족을 대놓고 이상하게 보네요”라고 털어놨다.

A씨의 친구 B씨 역시 7살, 4살 아들을 키우고 있고, 아이들의 목욕 역시 그녀가 하고 있다.

이에 A씨는 “(너가 남자 아이들 목욕시키는) 그건 안 이상하냐니까 엄마가 아들 씻기는 건 이상하게 안 본대요 ^^; 아직은 딸아이가 아빠 몸에 별 관심이 없어요. 당연히 딸아이가 싫어 하거나 부끄러워 한다면 제가 씻겼을 겁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들어가면 제가 씻기거나 혼자 씻을 수 있도록 천천히 지도 할거고요”라며 “예전 육아 전문가가 말하는 거 들은 적이 있는데, 아빠랑 스킨십이나 대화를 많이 하는 여자 아이들이 성조숙증도 더디게 오고 그런다 길래 집안일 안 도와줘도 되니 아이와 많이 놀아주고 안아주라고 했는데.. 목욕은 별개의 문제 일까요?”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픽사베이(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