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한 유튜버가 자신의 채널에 ‘지금껏 밝히지 않은 재산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편 업로드했다.

그 주인공은 아프리카TV 인기 BJ 세야로, 순전히 그동안 인터넷 방송만을 통해 번 자신의 재산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세야는 아프리카TV 남순과 인터뷰 형식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남순은 세야에게 “건물주에다가 재산까지 엄청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세야의 재산에 대해 구체적으로 캐물었다.

세야는 과거 20억 이상을 벌었다고 공개한 적이 있어 사람들은 그가 얼마나 더 많은 돈을 벌었을지 궁금해했다.
이에 세야는 “지금은 건물 하나와 친형 신혼집을 제외하고 집이 다섯 채 있다”며 자신의 부동산 자산 내역을 밝혔다.

또한 “이 중에서 제일 비싼 부동산은 매매가가 10억 이상”이라고 고백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세야의 억 소리 나는 재산 액수를 들은 남순은 “세야의 자산은 약 40억 이상으로 추정된다”며 세야가 그동안 인터넷 방송을 통해 어마어마한 수입을 얻었음을 입증했다.

한편 BJ 세야는 현재 4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BJ로, 앞서 2016년 3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해 연 수입이 10억 원 가까이 된다고 밝힌 바가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세야’ 방송캡쳐, ‘남순’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