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문 휩싸인 연예인 TOP 2

2018년 10월 14일   School Stroy 에디터

1. 송종국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은 지난 2013년 MBC 가족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다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2015년 아내 박잎선과 이혼했다.

당시 최고 인기 예능이었던 ‘아빠 어디가’를 통해 송종국 자녀들의 얼굴과 이름 등이 오랜 기간 대중에게 노출됐기 때문에 어린 자녀들은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대중들의 시선을 피할 수 없게 되기도 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송종국은 내연녀가 있었다는 의혹을 받았으며 이와 관련된 자료들이 떠돌면서 큰 논란이 일기도 했다.

2. 엄태웅

과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엄태웅.

아내 윤혜진은 물론 딸 지온이까지 유명세를 타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 당시 방송을 통해 엄태웅은 아내와 딸을 사랑하는 남편과 아빠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런데 지난해 11월 엄태웅은 성폭행 혐의에 휩싸이고 만다.

지난해 1월 오피스텔 마사지 업소에서 한 여성이 엄태웅을 상대로 성매매를 한 뒤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소한 것.

엄태웅은 같은 해 11월,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성매매 혐의로 벌금 100만 원의 약식 기소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즉 성폭행은 아니나 성매매는 맞다는, 결과가 나온 것이다.

이로 인해 그는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나 지난해 7월 영화 ‘포크레인’으로 복귀했따.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살면서 보기 힘든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동물 TOP 10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