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도 이런 순수한 중딩들이 있구나 ㅋㅋㅋㅋㅋ
꿀귀탱 ★
다음은 중딩 커플의 카톡!
넘나 귀엽구 풋풋한 연애를 하는 중딩들ㅋㅋㅋㅋ
반면,….
이런 커플도 있따능..★☆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연예인이 마스를 쓰고 다니는 이유가 뭘까?
지난 15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집 밖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선미에게 “누가 알아볼까 봐 걱정되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선미는 “알아보면 그냥 알아보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알아본다고 해서 사실 나한테 피해가 오는 건 아니지 않느냐”고 말했다. 답변을 들은 신현준은 “이런 마인드가 되게 멋있는 것 같다”며 “자유로워 보인다”고 부러워했다.
양세형은 “근데 나는 이게 약간 트라우마처럼 됐다”고 말했다. 그는 “길에서 누가 나를 보고 친구한테 야, 양세형이다. 양세형이라고 했더니 친구가 아, 양세형이 누군데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출연진들은 “꼭 일부러 그러는 사람들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양세형은 “예전에 한 번은 이런 일도 겪었다”며 “나를 툭툭 치더니 저기요. 개그맨이에요?라고 물어보더라”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그런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며) 스스로 차단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선미 역시 “나도 예전에 비슷한 일을 겪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빈 언니와 함께 술을 마시고 있을 때 일이다”라며 “그때 옆에서 취한 아저씨가 원더걸스 아니야?”라고 하더니 술병을 들고 찾아와 내 옆에 탁 앉더라”라며 그래서 “화가 나서 아저씨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라고 따졌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미가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던 매니저에게 거액을 송금해진 미담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신입사원들 이메일을 선배가 지어주는게 전통인 KBS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있다.
손기성 기자 – soccer@
김도환 기자 – baseball36@
안양봉 기자 – beebee@
유명한 박대기 기자님 ㅋㅋㅋ 이메일은 waiting@
김빛이라 기자 – glory@
최선중 기자 – best-ing@ ㅋㅋㅋㅋ
정새배 기자 – newboat@
김진화 기자 – evolution@
이효용 기자 – utility@
신선민 기자 – freshmin@
신지혜 기자 – new@
이규명 기자 – investigate@
노태영 기자 – lotte0@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주인공! 나이는 31살 중국 재벌
얘네집! 챙두에 있는 펜트하우스
저 밑에 보이는 주택들 대부분이 얘네 운영하는 회사에서 지은거임.
지금은 신도시 사업에 주력한다고함!!
얘가 소유한 차량은
벤틀리 금장1대 벤틀리 은장 1대 벤츠s클랙스 브라부스 풀튜닝, 벤츠 g클래스, 그리고 페라리
오늘은 페라리타고 회사로 가는중
회의실로 가는중.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어떤사업을 하는지는 안나왔지만 아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는걸로 보임.
얘가 운영하는 회사의 년매출은 무려 1조 6천억!!!!! 오랫동안 외국의 살다가 몇년전에 귀국해서 아빠회사 물려받고, 지금회사로 얘가 키운거라고함!!!
얘가 인맥을 키우기 위해 한달에 한번 비행기까지 타고 베이징으로 가는곳이 있는데 거긴 사립경영대학원!
이 대학원의 년수업료는 4천에서 6천정도. 교수진은 세계석학, 그리고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학자들.
이 대학원은 인맥을 키우기 위해 최적의 학교!!
수업이 끝나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은 안되지만 인맥을 키우기 위해 다닌다고 솔직히 말함,
수업이 끝나면 그들만의 연회가 있음. 수업을 받은 학생들 하나하나 차를 끌고 연회장으로 가는데 벤틀리, 페라리, 롤스로이스는 기본
연회장으로 하나하나씩 떠난다.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중국 엘리트들
대학원 학생들끼리 술먹는중.
한달에 한번씩 꼭 이렇게 모여서 연회를 즐긴다고함.
얘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술도 만드는 모양!!
연회를 즐기면서 인맥을 키우력호 노력하는중. 술값은 얘가 쏘는것.
또 다른 인맥을 키우기 위해서 이번엔 별장에서 파티를 하려고 별장으로 옴.!
사람수가 적은 모임이면 이 별장에서 인맥을 키우기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함.
여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곳.
여긴 전동맛사를 받으면서 영화를 볼수있는 영화관!
여긴 와인바!!!!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중!
요트가 조낸 후져보이지만 유람선크기의 요트
요트를 타고 인맥을 키우기 여념이 없음.
출처 – SBS최후의 권력
# 푸우와 함께
# 돼지와 함께
# 강 건너 불 구경
# 싸움구경
# 돌아각신 할머니와 마지막 셀카(?)…
# 수술 중 셀카
# 임종 직전
# 셀카봉
오늘도 평화로운 러시아ㅎㅎ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모해유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