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나 저래나 ‘예쁜’ 사람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예쁜’ 사람이겠지만 나라별 아름다움의 기준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모델 한혜진의 경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나는)외국에서는 아름다운 미모로 꼽히는데 우리나라에선 예쁘다고 취급을 안 해준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의 경우 우리와 ‘미의 기준’이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오늘은 일본 사람들이 뽑은 가장 예쁜 한국 여자 아이돌 TOP 10을 알아봤다.
이는 한 일본 매체가 3세대 한국인 걸그룹 멤버들을 후보로 진행한 설문조사로, 참고로 6위부터 10위까지는 대부분 득표수에 큰 차이가 없다고 한다.
10위 프리스틴 시연
9위 트와이스 채영
8위 레드벨벳 예리
7위 트와이스 정연
6위 모모랜드 낸시
5위 오마이걸 비니
“헤이세이시대 당시 유행하던 소녀 만화의 주인공이 생각나는 외모. 청순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얼굴이다” – 사이타마 거주 20대 남성
4위 블랙핑크 지수
“청순하면서도 신여성의 매력이 그대로 드러난다. 때로는 카리스마가 드러나는 반전 매력” – 오사카 거주 10대 여성
3위 우주소녀 보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얼굴이다. 특히 코가 너무 아름답다” – 나고야 거주 20대 남성
2위 트와이스 나연
“상쾌한 외모에 카리스마적인 매력도 존재한다” – 도쿄 거주 10대 여성
1위 레드벨벳 아이린
“마치 컴퓨터로 계산해서 만든 듯한 얼굴 대칭이다. CG와 같은 얼굴이 무엇인지를 나타내고 있다” – 요코하마 거주 20대 남성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당신이 생각하는 세젤예 걸그룹 멤버는…★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인스타그램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임하다가 빡친다고 함부로 주소까면 안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익명이라는 점에서 용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모르는 상대에게 거칠게 의사표현을 하며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싸움이 벌어지기 마련인데, 온라인에선 아무리 심한 욕을 해도 익명이라는 점에서 보호를 받기 때문이다.
가끔 직접 만나자며 허세를 부리며 전화번호나 주소를 공개하는 사람들이 있다.
위 게시물에선 아무리 화가 나도 주소를 공개하면 안 되는 이유를 공개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상대방이 그 주소로 배달을 해버릴 수 있기 때문.
어쩔 수 없이 그곳에 있는 사람은 배달을 맞이해야 하고 본인이 모든 것을 감당해야 해 상당히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결제는 했으니까 먹으면서 해”, “짜장면 시키신분~”, “여성부 : 이래서 게임이 위험합니다 ” ,”상대가 인성이 올바르네요 배고플거같아서 많이 챙겨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박보영을 닮은 BJ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여성 BJ는 중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겸 BJ 펑티모다.
그녀는 중국 인터넷 방송 플랫폼 DouyuTV에서 거느리고 있는 팬의 숫자가 지난 30일 기준으로 무려 1700만 명이다.
펑티모가 중국을 거슬러 우리 나라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이유는 바로 한국을 좋아하는 중국인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펑티모는 평소 그녀의 개인 방송에서 빅뱅, 볼빨간 사춘기 등의 노래를 비롯한 K 팝을 자주 부르며 한국어로 부르기까지 했다.
여기에 펑티모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더해져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이다.
게다가 그녀는 귀여운 강아지상 외모에 애교를 느낄 수 있는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뽀얀 피부와 큰 눈이 박보영을 연상케 한다는 팬들의 의견이 화력을 얻고 있다.
한편 그녀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륙의 기적, 와 사랑스러운 게 박보영급이네, 예쁜데 노래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달빛 방송캡쳐, fengti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