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난리난 아주대 “PC방 전쟁”

2018년 10월 25일   School Stroy 에디터

장문에 대비한 요약.

아주대 근처에 3POP 피씨방과 고릴라 피씨방이 있었음

고릴라 피씨방이 확장 이전을 하면서 3POP과 같은 건물에 입주

상황을 현명하게 넘어가고 싶었던 3POP 사장님은 고릴라 측에게 좋은 조건의 “동업” 계약을 제시

고릴라는 이에 동의하는 척 하다가 통수침

(바로 다음날 고릴라는 무료쿠폰, 1시간 500원 등 이벤트를 시작함)

 

이 사실을 알게된 3POP 본사는 고릴라 PC방에게 강력 대응을 선언함.

목적은 고릴라 PC방의 파산.

그렇게 아주대 3POP은 피씨방비 무료, 음식 가격 최저가로 응징함.

이를 본 사람들은 3POP을 돕기 위해 군수 물자를 보내오기 시작함 ㅋㅋㅋㅋ

대표적으로 라면을 엄청 보내줌

결국 라면 가격 300원…

이를 보고 쏟아지는 사람들의 증언.

고릴라 피씨방에 대한 반응들이….

(절레절레)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자신이 재벌 2세라고 밝힌 어느 일베회원이 올린 인증샷

과거 한 커뮤니티에 재벌 2세의 일베 인증이라는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인증부터 한다.

 

 

 

 

 

 

 

 

출처 – 일베저장소 명품남

몸매갑 강민경도 제일 부러워한다는 몸매의 소유자

몸매갑 강민경도 부러워하는, 어마어마한 ‘다리’ 미녀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민경도 부러워한다는 다리 미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비치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멤버 이해리였다.

앞서 과거 강민경은 “상대 멤버에게 부러운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주저 없이 ‘다리’를 꼽은 바 있다.

강민경도 부러워한, 이해리의 각선미는 사실 뛰어난 가창력에 가려져 지금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한 케이스.

쭉 뻗은 11자 다리. 그리고 엄청난 비율.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이해리는 과거 라디오에서 “여성들의 일명 워너비 몸매이지 않냐. 그중에 해리 씨는 예쁜 종아리로 유명하다. 비결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스트레칭을 자기 전에 20분에서 30분씩 꼭 한다”고 전했다.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라테스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필라테스 도구에 누워 몸을 반대로 꺽은 뒤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 역시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해리는 강민경의 부러운 점에 대해 “돌이킬 수 없는 나이와 저는 이미 닫혀버린 성장판이 부럽다”라고 답했다.

[wpna_related_articles title=”절대! 다신 못보는 NEVER 컨텐츠♥” ids=”26230,26222″]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이라고 싸우다가 함부로 주소까면 안되는 이유ㄷㄷ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임하다가 빡친다고 함부로 주소까면 안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익명이라는 점에서 용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모르는 상대에게 거칠게 의사표현을 하며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싸움이 벌어지기 마련인데, 온라인에선 아무리 심한 욕을 해도 익명이라는 점에서 보호를 받기 때문이다.

가끔 직접 만나자며 허세를 부리며 전화번호나 주소를 공개하는 사람들이 있다.

위 게시물에선 아무리 화가 나도 주소를 공개하면 안 되는 이유를 공개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상대방이 그 주소로 배달을 해버릴 수 있기 때문.

어쩔 수 없이 그곳에 있는 사람은 배달을 맞이해야 하고 본인이 모든 것을 감당해야 해 상당히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결제는 했으니까 먹으면서 해”, “짜장면 시키신분~”, “여성부 : 이래서 게임이 위험합니다 ” ,”상대가 인성이 올바르네요 배고플거같아서 많이 챙겨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구독자 1700만명이라는 박보영 닮은 꼴 BJ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박보영을 닮은 BJ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여성 BJ는 중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겸 BJ 펑티모다.

그녀는 중국 인터넷 방송 플랫폼 DouyuTV에서 거느리고 있는 팬의 숫자가 지난 30일 기준으로 무려 1700만 명이다.

펑티모가 중국을 거슬러 우리 나라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이유는 바로 한국을 좋아하는 중국인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펑티모는 평소 그녀의 개인 방송에서 빅뱅, 볼빨간 사춘기 등의 노래를 비롯한 K 팝을 자주 부르며 한국어로 부르기까지 했다.

여기에 펑티모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더해져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이다.

게다가 그녀는 귀여운 강아지상 외모에 애교를 느낄 수 있는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뽀얀 피부와 큰 눈이 박보영을 연상케 한다는 팬들의 의견이 화력을 얻고 있다.

한편 그녀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륙의 기적, 와 사랑스러운 게 박보영급이네, 예쁜데 노래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달빛 방송캡쳐, fengti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