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생방송 도중 리얼 방송사고 낸 홍진영.

2018년 11월 12일   School Stroy 에디터

가수 홍진영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방송사고를 냈다.

지난달 31일 GS SHOP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한 홍진영은 자신의 이름을 딴 파운데이션 홍샷을 홍보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과 함께 출연한 쇼핑호스트는 제품 홍보를 위한 멘트를 이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쇼핑호스트가 말하는 중 갑자기 홍진영이 혼자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웃음을 참기 위해 킁킁거리는 소리를 내기도 했다.

오래 지속된다는 파운데이션을 설명하기 위해서 “어제가 할로윈 데이였잖아요. 할로윈 갔다가 사촌오빠 결혼식 갔다가, 정말 하루 종일…”이라고 말하던 쇼핑호스트는 결국 하던 말을 멈추고 홍진영에게 “왜 이렇게 웃으시는 거죠?”라고 물어야했다.

웃음을 참지 못하는 홍진영 때문에 함께 출연한 다른 쇼핑호스트들도 같이 웃음이 터졌고, 홍진영은 웃음을 참기 위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홍진영의 웃음으로 방송 사고가 났지만 쇼핑호스트는 “이렇게 박장대소하고 울어도 (파운데이션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재치있는 진행을 보였다.

방송 후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공개하며 “실시간 방송 시청률 1위다. 늦은 시간까지 함께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GS SHOP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