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를 먹은 여성의 입안에서 오징어가 부화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최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대한민국 서울에 거주하는 한 60대 여성이 반숙 오징어를 먹은 뒤 입에서 오징어가 수정돼 부화됐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2012년 이 여성은 반숙 오징어 요리를 먹은 뒤 입에서 큰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다.
급히 병원을 찾아간 여성은 검사를 받았고, 병원 의료진은 그녀의 입속에서 12마리의 연체동물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
그녀의 입 안에 있던 연체동물들은 바로 여성이 먹었던 오징어 새끼들이었다.
병원 의료진은 긴급 수술을 통해서 그녀 입속에 있던 오징어들을 제거하는 데 성공했고, 해당 여성 역시 수술 이후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여성은 오징어의 내장을 제거하지 않고 먹다가 오징어의 정자낭(Spermsacks)을 먹게 됐고, 입안에서 정자낭이 터지는 바람에 오징어 알이 입 속으로 침투해 부화한 것으로 밝혀졌다.
오징어는 체외 수정을 통해 번식하는데, 수컷 오징어가 교미 때 정자가 들어 있는 주머니를 암컷에게 주고 암컷은 자루에서 나온 정자를 저장해 산란기에 알을 수정시킨다.
이런 오징어 알이 여성의 입속에서 터졌고, 오징어들 입천장과 잇몸, 치아 등에 달라붙으며 체외수정 하게 된 것이다.
데일리메일을 비롯된 여러 외신들은 “한 여성이 오징어를 입속에서 임신했다(Woman becomes PREGNANT in the mouth)”라며 대서특필했다.
미국 미생물학회에 따르면 일본에서도 오징어를 먹다가 입안에서 오징어가 부화하는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고 한다. 당시 피해자 역시 정자낭을 섭취해 이런 일이 벌어진 것.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오징어를 날 것 혹은 반숙으로 먹을 때 반드시 내장을 제거해야 하며, 따로 내장을 먹을 때도 완전히 익혀 먹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Dailymail, Gettyimagesbank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누구 저격글을보면 뭔일인지 페메를 걸고 뭔일인지알았으면 댓글에다 ㅋㅋ그니까ㅠ미친년 이라고댓을달아준다
딱히 다른애들이 거기있든말든 관심이 쟞도없지만 내가 홍대같은곳에 있는 개일진임을 어필하기위해 필수적으로 해야한다.
어차피 니 의견 쟞도관심없고 내가하고싶은프사할거지만 골라달라고하는건 넌골라줬으니 좋아요는 당연히 누를거지? 시.발.년아 라는 암묵적인 의미가 내포되어있다.
– 프사를 바꾸면 이쁘다는 댓글에는 아냐ㅠㅠ못생김 이라고 겸손을 떨어주고 못생겼다는 댓글에는 존.나이쁘거든? 이라고
앞 뒤 다른 흡사 지킬앤하이드같은 모순을 보여줘라
물론 목성에 갈 수있는 기술이 발명되면 목성에서 만나는 것이다.
그리고 쒸발 이렇게 적은 좋아요를 받았다니 하면서 자괴감을 조낸느껴라
친구가 많아 보이기 위함이다
니들이 자던안자던 관심이 1도0도-19283도없어도 말이다.
쓔1발 _간지ㅇㅈ? 어인정
관심받기 조낸좋다 난 진짜우울해서 올린거였을지라도 좋아요가 마니달리면 기분이 좋아진다면 페북일찐스타가 거의 다되가는것이다.
그럼 친구가 모양~~하면서 널태그해서 글을올릴건데 나는 친구끼리 이런짓도하는 일1찐이란걸 어필이 충분히 가능하다
난 페메할사람이 준나많은 일6찐이다를 어필해라!
이 모든 것을 다 자켰다면 당신도 이제 페북스타-★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