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함부로 사람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사람의 처지가 본인 보다 못하다고 혹은 그 사람의 신분이나 직업이 미천하다고 여기고 무시하는 행동은 그 당사자에게 너무나도 큰 상처를 남긴다.
작성자 또한 자신이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 당시 자신을 경시한 장인어른과 갓난아기를 두고 떠나버린 아내에게 큰 상처를 받았지만,
이에 굴복하지 않고 딸과 어머니만 바라보며 열심히 살아온 결과 경제적으로 남부럽지 않은 삶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 소식을 접한 장인에게 전화가 걸려 와 작성자에게 다시 딸과 합칠 생각이 없냐고 한 것.
이에 작성자는 장인어른이 과거 자신에게 했던 말을 고스란히 돌려준다. “어르신 수입이 얼마나 되세요? 그거 벌어서 다른 손주들 과자라도 사주겠어요?”
이러한 안타까우면서도 속 쉬원한 작성자의 이야기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사람이 어떻게될지 모르니까 무시하지말라는건 개소리고.. 사람은 누구나 무시받지말아야함”
“제네시스 광고인줄” “장모는 지 딸생각에 그럴 수 있다고 쳐. 근데 마누라년은 대체 뭐하는년인가..” “내가 장인이었어도 내 딸 아무것도 없는 애한테 보내고 싶지않은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누구 저격글을보면 뭔일인지 페메를 걸고 뭔일인지알았으면 댓글에다 ㅋㅋ그니까ㅠ미친년 이라고댓을달아준다
딱히 다른애들이 거기있든말든 관심이 쟞도없지만 내가 홍대같은곳에 있는 개일진임을 어필하기위해 필수적으로 해야한다.
어차피 니 의견 쟞도관심없고 내가하고싶은프사할거지만 골라달라고하는건 넌골라줬으니 좋아요는 당연히 누를거지? 시.발.년아 라는 암묵적인 의미가 내포되어있다.
– 프사를 바꾸면 이쁘다는 댓글에는 아냐ㅠㅠ못생김 이라고 겸손을 떨어주고 못생겼다는 댓글에는 존.나이쁘거든? 이라고
앞 뒤 다른 흡사 지킬앤하이드같은 모순을 보여줘라
물론 목성에 갈 수있는 기술이 발명되면 목성에서 만나는 것이다.
그리고 쒸발 이렇게 적은 좋아요를 받았다니 하면서 자괴감을 조낸느껴라
친구가 많아 보이기 위함이다
니들이 자던안자던 관심이 1도0도-19283도없어도 말이다.
쓔1발 _간지ㅇㅈ? 어인정
관심받기 조낸좋다 난 진짜우울해서 올린거였을지라도 좋아요가 마니달리면 기분이 좋아진다면 페북일찐스타가 거의 다되가는것이다.
그럼 친구가 모양~~하면서 널태그해서 글을올릴건데 나는 친구끼리 이런짓도하는 일1찐이란걸 어필이 충분히 가능하다
난 페메할사람이 준나많은 일6찐이다를 어필해라!
이 모든 것을 다 자켰다면 당신도 이제 페북스타-★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