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눈, 코, 보조개, 뺨, 손가락, 손금에 이어서 이제는 엄지까지로도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당신이 해야할 일은 엄지를 세워서 그 모양이 어떤지 확인해 보는 것이 전부다.
놀랍게도 엄지를 세웠을 때 휘어지는 모양새도 사람의 성격과 관련이 되었다고 한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위티피드(Witty Feed)에서는 사람의 엄지 모양만으로 성격을 판단하는 간단한 방법이 소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 중요한 것은 엄지의 굴곡
위의 사진을 천천히 살펴보면 당신의 엄지는 어떤 형에 속하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이 사진처럼 엄지를 최대한 쫙 펴보자.
1. 구부러진 엄지
엄지가 구부러졌다면 타고난 성격에 의해서건 자신의 가치관에 의해서건 당신은 자기 주장을 곧잘 해내는 사람에 속한다.
또한 감정 조절에 매우 능하기도 하다.
2. 곧은 엄지
반대로 엄지기 직각으로 세워지는 사람은 진지하고 가볍지 않은 성격의 사람이다.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어떤 일에 관해서 솔직해지려고 노력한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 Feed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헬스장에서 똥싼 남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공분을 사고 있다.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헬스장에서 과도하게 힘을 준 나머지, 똥을 지리는 부끄러운 일을 경험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 작성자는 오히려 이걸 만남의 계기로 삼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미 그날은 배가 살살 아프고 물똥을 싸는 등 좋지 못한 상태였지만 기어이 헬스장에 갔다는 작성자.
앉아서 허벅지 운동을 하다가 방구를 뀌었는데…!
냄새 진동에 소리까지 터지는 물똥 발사!
그런데 한 여성 분이 자신에게 다가와 괜찮냐고 먼저 물어봐주었다고 한다.
어쨌건 뒷처리는 해야하므로, 정신이 있는지 없는지 여자분의 말에 제대로 답변도 못하고 허둥지둥 치우고 집으로 돌아간 작성자.
이와중에 여자가 천사처럼 웃었다는 건 기억하는 놀라움.
천사같은 여자 분의 미소가 곁을 떠나지 않았는지 다음날 그런 부끄러운 일을 경험하고도 용기있게 여성에게 “너무 죄송해서 밥이라도 사드릴게요”라며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한다.
그런데 그 여자는 정말 천사인지 그것을 받아줬다고…
분노한 누리꾼들은 너도나도 헬스장에서 똥을 싸야겠다는 반응을 남겼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