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슬림한 남성보다 근육질인 남성이 더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유튜버 아드리안 지가 길거리 여성들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을 들었다.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에서 여성들을 만난 그는 “슬림한 남자가 근육이 있는 남자 중 누굴 더 선호하느냐”고 물었고, 여성들은 개개인의 생각을 밝혔다.
한 여성은 “근육이 있건 없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남자를 만날 때 가장 신경쓰는 것은 근육 여부가 아닌 그 사람의 내면이다. 친절하고, 이기적이지 않은 사람이 좋다”고 답했다.
이어 등장한 여성 역시 남성의 몸매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 입장이었다. 이 여성은 “모든 몸매는 다 가치가 있다. 그 사람이 말랐든, 근육이 있든 신경쓰지 않는다. 난 재밌고 열려있는 사람이 좋다. 성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슬림한 남자라도 근육질 남자와 똑같은 기회가 있는 것이냐”는 질문에 그녀는 흔쾌히 “그렇다”고 답했다.
인터뷰에 응한 많은 여성들은 근육 여부는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그 중 한 여성은 “나는 근육 있는 남자보다 슬림한 남자가 더 좋다”고 말했고, 또 다른 여성은 “몸매보다 얼굴을 본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7월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75만 뷰를 넘게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Adrian Gee’,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