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가 호화로운 생일 파티 모습을 공개했다.
16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Birthday to me”라는 글과 함께 생일 파티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클라라는 신혼집인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 있는 107층 레스토랑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롯데월드타워 107층에 위치하고 있던 시그니엘 호텔은 서울 한강의 남단에서 북단까지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클럽 멤버 전용 보안 출입구와 엘리베이터를 운영하며 지상 1층부터 107층까지 논스톱으로 올라갈 수 있다고.
또한 6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 세계 최고층을 자랑하는 스시바,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바가 준비돼 있다.
한편, 클라라는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1년간 연애 후 지난 6일 결혼했다. 그는 결혼 3일 전인 3일 2세 연상의 일반인 연인과 결혼식을 치른다고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는데, 클라라는 남편과 가족들을 배려해 미국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클라라는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로 지난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인연 만들기, 결혼의 여신, 응급남녀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영화 오감도, 워킹걸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클라라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아프리카 TV 에서 활동 중인 스타크래프트 BJ 이영호가 방송에서 책상을 내리친 장면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종병기 이영호는 자타공인 스타1 최고의 프로게이머다. 개인리그(스타리그+MSL) 6회 우승에 빛나는 그가 배틀넷에서 만난 일반 유저에게 패배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하지만 지난해 5월 이영호는 배틀넷에서 만난 유저를 만나 굴욕적인 경기를 했다.
이날 이영호는 해당 유저와 1:1로 빠른 무한 맵에서 경기를 펼쳤다.
빠른 무한은 일반적인 맵과 다르게 미네랄과 가스가 무한으로 나오는 맵이라 많은 스타크래프트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맵이다.
이영호는 1:1 빠른무한 고수 오라는 방제목을 달았다. 그러자 해당 유저는 경기가 시작된 후 “1:1 고수방 아무나 따는 것 아니다”라며 이영호를 도발했다.
이에 이영호는 “나는 아무나가 아니다”라고 맞받아쳤다.
이영호의 쉬운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였지만 상황은 이영호에게 매우 불리하게 돌아갔다.
하이템플러 견제에 SCV들을 많이 잃었고, 상대는 도발을 멈추지 않았다.
해당 유저는 이영호에게 “빈틈 투성이다” “어디서 못 된 것만 배웠다. 스타 알려주겠다” “스타 완전 모르는 애다”라는 채팅을 치며 이영호의 심기를 건드렸다.
이영호도 드랍십으로 견제에 나섰지만 이득을 보지 못했다. 반면, 해당 유저는 계속해서 이영호의 일꾼들을 괴롭히며 견제에 성공했다. 상대의 계속되는 견제에 이영호의 병력은 진출조차 하지 못했다.
해당 유저가 매우 유리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경기의 승리는 이영호가 차지했다.
이 유저는 경기 중 갑자기 “치킨이 왔다. 진짜 고수가 되어서 다시 찾아와라”라는 채팅을 남기고 게임을 나갔다.
그러자 이영호는 소리를 지르며 “너무 화가 난다”며 주먹으로 책상을 내려쳤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승리를 당했다” “갓영호 저러는 모습 처음본다” “이영호 빨무 도전기 너무 재밌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201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이영호Flash,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