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인 엠넷의 고등래퍼3가 오는 2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멘토로 참여할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고등래퍼는 10대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민 등을 랩으로 풀어내며 주목을 받았으며, 쇼미더머니와는 다른 신선한 포맷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등래퍼3에는 힙합 팬들이라면 누구나 알 만한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한다.
우선 쇼미더머니 시즌7에서 다른 팀이었던 더콰이엇과 코드 쿤스트가 한 팀으로 고등래퍼3에 출격한다.
아울러 대세 프로듀서이자 고등래퍼2 우승 멘토였던 그루비룸이 출연하기로 결정했고, 인디고 뮤직의 기리보이와 키드밀리가 함께 멘토로 출연한다.
여기에 리듬파워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행주와 보이비가 멘토로 나선다.
고등래퍼3 제작진은 “새로운 고등래퍼들이 펼칠 10대들의 이야기와 무대가 지난 시즌 이상의 즐거움과 감동을 가져다 드릴 것”이라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고등래퍼3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등래퍼3는 오는 2월 22일 밤 11시 첫방송 예정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Mnet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최근 유튜버 채널을 개설한 킴변채널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 12월 27일 올라온 첫 영상에는 일상을 찍는 브이로그가 담겼는데, 킴변은 평소 변호사로 활동하는 유튜버였다.
첫 영상 조회수는 10만 회 정도.
해당 영상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변호사 브이로그는 세상 처음본다”, “너무 이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이 화제가 되자 킴변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과 격려 보내주실 줄 몰랐는데 아낌없이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시청자들이 변호사 되는 법, 공부법 등에 대한 질문을 받은 킴변은 최근 영상에 로스쿨,고득점,공부방법,꿀팁 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영상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다른 시청자들은 “이런게 클린한 댓글창은 처음본다”, “악플달면 바로 고소각인가”라며 재밌다는 반응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채널 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