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공룡 옷을 입고 악어에게 다가가 위-협했더니

2019년 1월 25일   School Stroy 에디터

“다리는 짧지만 무시무시하게 날카로운 이빨과 무지막지한 턱의 힘을 갖고 있다”

밀림 지역에서는 악어가 종종 나타나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주고 있으며 실제로 인명사고로 이어지기도 한다. 그만큼 악어는 공-격력이 상당하며 치명적으로 무서운 동물이다.

이런 악어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특이한(?)방법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악어가 나타날 수 있는 장소를 가게 된다면 꼭 이 방법을 써보면 좋을 것 같다.

누가봐도 사람이 공룡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지만, 악어 눈에는 실제 공룡으로 보였나보다.

자신보다 거대한 물체인 공룡이 다가오자 악어는 무시무시한 공-격성을 보이기 시작한다. 마치 공룡 머리를 물려는 듯 입을 크게 벌리며 위-협을 가했다. 보기만 해도 오금이 저릴 정도였다.

이에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은 더욱 도발하기 시작했다. 악어에게 조금씩 더 다가갔다.

그런데 악어는 계속해서 위-협만 할 뿐 딱히 공격을 하지는 못 했다. 그리고 이윽고 악어는 물속으로 모습을 감춰버린다. 공룡 모습에 겁을 먹은 모양이다.

공룡이 물속에 숨어있는 악어에게 더 다가갈수록 악어는 몸을 더욱 깊은 물 속으로 숨겨버렸다. 악어는 본능적으로 공룡이 중생대 지구를 지배했던 상위 포-식자였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것 같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 공룡 옷 입은 사람 안무섭나”, “악어 숨는거봐ㅋㅋ”, “둘이 격렬하게 싸울 줄…”, “헐 무섭다”, “악어도 공룡은 무서워하네”, “누가봐도 사람 손이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옥션에 올라온 1억짜리 상품 클라스 ㄷㄷ

최근 옥션 중고장터에 올라온 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한국 PC 패키지 게임의 역사를 구매해 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상품가격은 무려 1억 원이다.

그리고 제목에 걸맞게 판매 중인 상품은 무려 수십년 전 판매됐던 국산 PC 패키지 게임들.

지금으로선 구하기가 매우 어렵기에 1억 원의 가치가 붙은 것이다.

#아래는 해당 상품 판매자가 쓴 글

#그리고 이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옥션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