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실제로’ 싸운 하나경vs강은비 상황

2019년 5월 7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하나경과 강은비가 인터넷방송에서 설전을 벌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BJ 남순 방송에 출연한 하나경은 강은비와의 친분을 언급했다. 그러자 남순은 그 자리에서 강은비와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전화가 연결되자 하나경은 강은비에게 “은비야, 안녕?”이라며 친근하게 인사했다.

하지만 강은비는 “하나경과 친하지 않다. 반말하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

전화연결이 종료된 후 강은비는 “매정하다”고 지적하는 시청자에게 “저분과 그럴 사이가 아니다.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반말을 하지 않았다. 연락처도 나누지 않았다. 종방 때 저분이 술 먹고 저한테 한 실수가 있다. 내가 괜히 그럴 사람이 아니다. 손이 떨린다”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다시 통화를 한 상태에서 하나경은 “그런 적 없다. 지금 사람 매장 시키려는 것이냐”고 말하며 “기억은 안 나는데 만약에 제가 그랬다면 미안한 일이다. 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면 뒤에서 풀 수 있는데 생방에서 말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항의했다.

이에 강은비는 “제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것 알고 있다”고 받아쳤고, 하나경은 “증거 있냐? 억울하다”고 반응했다. 이를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통화는 종료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강은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