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간단한 방법으로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을 쌓아두고 무더위를 대비하면 어떨까?
최근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커피 믹스로 더위 사냥 만들어 먹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렸다.
게시글에서는 빙그레에서 판매하는 ‘더위 사냥’의 제품명을 패러디한 ‘맥심 사냥’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소개되었다.
‘더위 사냥’과 모양과 맛이 비슷하다는 ‘맥심 사냥’은 맥심 커피믹스가 가지고 있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양이 많지 않아 먹고 싶을 때마다 부담 없이 꺼내먹을 수 있는 맥심 사냥은 그윽하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과 함께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갖췄다.
맥심 커피믹스와 종이컵,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아주 간단하게 누구나 맥심 사냥을 만들 수 있다.
먼저 커피믹스 포장지의 윗부분을 가위로 자르고 종이컵에 커피믹스를 부은 뒤 뜨거운 물을 넣고 섞어 다시 포장지에 커피를 붓는다.
커피를 부은 포장지를 냉동실에 넣고 커피가 얼 때까지 기다리면 더위 사냥 부럽지 않은 맥심 사냥이 완성된다.
맥심 사냥을 만들어 본 네티즌들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다”, “진짜 더위 사냥 맛이 난다, 쌓아두고 먹는 중이다”, “인싸템”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konanzzang777’‘ohmijung’ ‘songyiKim’‘soojeongAhn’, Let’s play with c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