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직접 밝힌 MC몽 노래에 피처링한 이상한 이유..

2019년 10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송가인이 28일 오후 1시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플랫폼창동61에서 진행된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제작발표회에서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에 대해 얘기했다.

송가인은 최근 피처링으로 참여한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인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처음에 음악을 듣고 노래가 좋았다. 이 곡에는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느껴서 이거는 내가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국악을 알리고 싶어서 좋은 마음으로 참여를 했다“라며 “다른 걸 다 떠나서 음악적인 면만 봤다. 국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송가인은 최근 MC몽이 발표한 신곡 ‘인기’을 피처링했다. ‘인기’는 이날 오전까지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은 오는 11월29일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얀양 대구 부산 수원 등 전국각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선 상반기 콘서트 때는 만나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신곡 무대는 물론 색다른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세 송가인을 비롯 홍자 정미애 박성연 정다경 두리 숙행 김소유 하유비 등 기존의 공연 멤버들도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오후 5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