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 중반이면 180 가능” 숨은 키 5cm 찾아주는 대박 스트레칭

2019년 11월 7일   eunjin 에디터

삐뚤어진 척추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으로도 숨어있는 키를 되찾을 수 있다.

각종 커뮤니티에는 해외의 운동 전문 유튜브 채널 ‘액티브 키로프랙틱(ACTIV CHIROPRACTIC
)’에 올라온 키 크는 스트레칭 방법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어떠한 기구도 필요없다. 그저 바닥에 누워 약 10분 동안만 스트레칭을 해주면 끝이다.

허리와 골반 통증을 유발하는 불균형한 척추를 바로 잡아준다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

지난 2016년 1월 올라온 해당 영상은 여전히 35만 뷰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 소개된 스트레칭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터크 트위스트(Tuck Twists)

바닥에 누워 무릎을 가슴까지 끌어올린 뒤 좌우로 비틀어준다.

1일 15~20회씩 3세트를 하는 것이 좋으며, 천천히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2. 고양이 자세(Angry Cats)

땅에 손을 짚고 무릎을 구부려 허리에 굴곡이 생기게 한다. 이후 숨을 내쉬며 허리를 위로 올려준다.

1일 20~30회 3세트를 하는 것이 좋다.

3. 코브라 포즈(Cobra Pose)

엎드린 후 손으로 땅을 짚고 최대한 상체를 올려주는 척추 교정법이다. 시선은 정면을 바라봐야한다. 1일 20~30회 3세트를 해주는 것이 좋다.

4. 백 스트레치(Back Stretches)

정자세로 누운 후 다리를 번갈아가며 무릎을 가슴까지 올려준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은 왼쪽으로, 왼쪽 무릎은 오른쪽으로 구부려준다.

30~60초 간격으로 3세트를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액티브 키로프랙틱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세월호 희생자 아버지에게 하늘나라에서 온 카톡

 

한 커뮤니티에 감동적인 사연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월호가 침몰하면서 아들을 떠나보낸 한 아버지의 절절한 사연에 많은 네티즌들이 눈시울을 붉혔다.

아버지는 살아생전 아들이 쓰던 번호로 카카오톡을 보내어, 그동안 한이 되어 남은 이야기들을 풀어나갔다.


2

당연히 대답은 없었고 아버지는 그저 혼잣말을 하는 것처럼 그간의 감정을 풀었다.

오후 1시가 넘어서 카카오톡을 보낸 후 아버지는 아쉬웠는지 6시에도 다시 카카오톡을 보냈다.


3

그런데 기적이 일어났다.

답장이 온 것이다.

본인은 잘지내고 있으며, 아빠도 행복하게 지내고 사랑한다라는 내용의 답장이 온 것이다.


4

아버지는 결국 다른 사람이 자신의 아들의 번호를 사용한 것을 알아차리고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5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너무 감동적이라며 눈시울을 적셨다.

아버지의 카카오톡의 답장을 해준 사람을 의인이라며 치켜세우기도 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11111이게 리얼 10대들의 ‘성문화’ 실태?

002-3“오빠 나 설현 닮았어?”라고 묻는 여친 대처법


 

노래방에서 노래 함부로 부르지마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노래방에서 노래 선곡에 주의해야하는 이유가 게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언니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