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터진 최현석 해킹 카톡 유출 사건의 내용…

2020년 1월 17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주진모의 휴대전화 해킹 후 문자 메시지가 유출돼 논란이 된 가운데, 셰프 최현석 역시 해킹 피해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SBS funE 보도에 따르면 최현석은 해커로부터 개인 휴대전화기 클라우드가 복제되는 방식의 불법 해킹 피해를 입었으며, 이후 금전을 요구하는 협박까지 당했다.

최현석이 협박에 응하지 않자 해커들은 해킹한 최현석의 휴대전화에서 카카오톡 등 문자메시지를 해외 사이트에 유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최현석은 전 소속사와 체결한 계약서와 관련해 사문서 위조 의혹을 받고 있다.

17일 디스패치는 “최현석이 해킹 피해를 당한 이후인 지난해 8월 몸담고 있던 레스토랑에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한 뒤 신생 F&B 회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해킹 피해 사실이 알려질까 봐 최현석은 계약서 일부를 위조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최현석은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쵸이닷 레스토랑을 그만둔다고 알리면서 “회사가 다른 회사로 인수되는 과정에서 운영 방식이 바뀌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