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겸 BJ로 활동중인 ‘덕자’가 뉴 드림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덕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붕붕이 도색하기! 우리 애기가 달라졌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자신이 소유한 차량의 도색 사실을 알렸다.
덕자는 지난 4월 ‘2019 포터2 더블캡’을 장만한 사실을 공개하며 26년 만에 드림카를 얻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약 2개월 뒤, 덕자는 뉴 드림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덕자는 포터 도색을 전문 업체에 맡겼고, 도색 작업을 거친 후 차량은 온통 핑크빛으로 도배됐다. 전체적인 색은 베이비핑크로 덮였고, 부분적으로 진한 핑크색과 화이트가 섞여 색의 조화가 잘된듯 보였다.
덕자 역시 완벽 변신한 포터를 확인하자마자 ‘역대꿍'(역대급, 덕자의 유행어)을 남발하며 감탄을 표했다. 와이퍼, 뒷좌석 발판 등에도 완벽한 도색이 된 것을 확인한 덕자는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남발했다.
핑크색으로 완벽하게 도색된 해당 포터 차량은 전국에 단 한 대밖에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나 살다 살다 화물차에 핑크색 하는 사람은 덕자밖에 없을 듯! 사람들 다 처다볼 듯ㅋㅋㅋ”, “예쁜 아가씨 차가 트럭인 것도 신기한데 그 트럭은 심지어 분홍색ㅋㅋㅋ의외로 너무 이쁘네요!”, “저 핑크 붕붕이 한국에 딱 한대 밖에 없을 듯….혹시나 길거리에 지나가는 핑크 붕붕이는 무조건 덕자라고 생각하면 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덕자는 귀농 여캠 컨셉으로 2018년 1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BJ이다. 2019년 10월 그는 아프리카BJ 턱형이 대표로 있는 MCN 회사에서 부당계약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피해를 호소했으나 지난 4월 10일 재판에서 승소하여 복귀하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덕자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