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커플이 이별하면 한다는 일..

2020년 7월 9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6년째 열애중인 코미디언 손민수, 임라라 커플(엔조이 커플)이 만약 헤어졌을 경우의 대처법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손민수, 임라라 커플 모습이 담겼다.

엔조이 커플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꿀 떨어지는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재밌는 콘텐츠를 많이 올리는 만큼 해당 채널은 8일 오후 5시 기준 약 17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직 연인 사이일뿐, 부부 관계는 아니다.

이날 MC 유재석, 조세호 씨가 결혼에 관해서 묻자 손 씨는 “근데 항상 (임라라가) 열어놓고 얘기한다”고 말했다. “확신을 주지 않냐”라는 질문에 임 씨는 “저는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생각한다”며 소신을 밝혔다.

손 씨는 이어 이별했을 경우 매뉴얼을 다 정해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은 헤어짐 빌미를 제공한 사람이 모든 걸 다 양도하고 떠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폭소했다.

한편 손민수는 이날 유튜브 조회수 잘 나오는 팁을 알려주던 중 유재석에게 “저희 만약 결혼하면 유재석 선배님이 사회 봐주세요”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에 유재석은 흔쾌히 허락해 훈훈한 분위기에서 방송이 마무리 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엔조이커플enjoycouple’,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