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중이던 BJ 짭구와 BJ 유화가 결별 소식을 전했다.
13일 새벽 2시경 유화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짭구와 헤어졌다는 공지사항을 게시했다.
‘헤어졌습니다’라는 짧은 문장으로 시작한 글에서 유화는 “제가 이런 공지 단 한 번도 올려본 적 없다”면서 “사람으로서 더 참다가는 제가 견디기 힘들 것 같아 결정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닉네임 언급 시 강퇴 및 블랙 하도록 하겠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짭구와 유화는 잦은 다툼으로 인해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던 아프리카TV 대표 커플이었다.
실제로 유화는 지난 1월 짭구와의 이별을 알리며 “다시는 BJ를 만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4월엔 싸움 과정에서 성관계 영상 유포 등 수많은 논란에 휩싸였다.
그러나 지난 6월 둘은 ‘건우유화’라는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겠다고 발표하며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는 듯 했으나 결국 성격차이를 이겨내지 못하고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둘의 이별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다시 만날 듯”, “언급도 하지 말라는 거 보면 진짜인가 보다”라는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유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