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업’ 엄청나게 한 고등래퍼2 김하온 최근 모습

2020년 7월 23일

‘고등래퍼 2’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날린 래퍼 HAON(김하온)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더블유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하이어뮤직 뉴 멤버 최초 공개. TRADE L이 박재범에게 약속받은 것? By W Korea’이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영상에는 최근 하이어뮤직과 손을 잡은 래퍼 TRADE L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하이어뮤직 가족들의 근황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눈길을 끈 이는 지난 2018년 방송된 Mnet ‘고등래퍼 2’서 우승을 차지하고 하이어뮤직와 한 배를 타고 있는 김하온이었다.

김하온은 벌크업을 한 듯 딱 벌어진 어깨와 탄탄해진 가슴 근육을 드러내며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예전 풋풋했던 이미지를 던져버리고 장발에서 올백머리로 스타일 변신을 해 남성미를 과시했다.

한층 섹시해진 그의 모습은 ‘고등래퍼 2’ 촬영 당시 당시 귀여웠던 이미지와는 크게 달라져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김하온은 ‘고등래퍼2’ 경연 내내 대부분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결국 우승까지 거머쥔 실력파 래퍼이다.

프로그램 종영 후에는 래퍼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뮤직에 둥지를 틀고 활동명 ‘HAON’으로 활동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더블유 코리아’, Mnet ‘고등래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