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혼에 다시 퍼지고 있는 김용준과 결별 원인..

2020년 9월 3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황정음이 이혼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거 그가 가수 김용준과 결별한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3일 스포츠조선은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황정음이 지난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이영돈 씨와 결혼한 황정음은 이듬해 8월 득남해 축하를 받기도 했다. 

그러나 결혼 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아울러 지난 6월 남편과 찍은 사진을 올려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정음의 이혼 소식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소환’이 이뤄지고 있다.

과거 황정음이 SG워너비 출신 가수 김용준과 장기간 교제하다 결별한 이유 역시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06년부터 2015년까지 교제하던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서로로부터 멀어져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84년생인 황정음은 2001년 슈가로 데뷔, 2005년 ‘루루공주’를 계기로 연기를 시작했다. 2009년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보여준 애교연기로 스타덤에 올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