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발인’ 하는 날 박성광의 너무 슬픈 추모글

2020년 11월 5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박성광이 고인이 된 박지선을 추모했다.

5일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전 박지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박지선을 향한 추모글을 게재했다.

그는 “나의 동기이자 개그 콤비이자 늘 한 세트였던 지선아, 내일이면 정말 지선이와 마지막 인사하는 날이네”라고 발인을 언급하며 먹먹함을 표했다.

박성광은 “누구보다 널 많이 지켜봤음에도 다 알지 못하고 다 느껴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하고 지금 이 상황이 비통하고 한없이 마음이 무너져 내린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일상 곳곳에서 또 네가 생각나겠지만, 그때마다 지금 사진처럼 환히 웃는 얼굴로 널 기억할게. 그게 네가 가장 기억되고 싶은 모습일 것이고, 이렇게 환한 웃음을 가진 아이가 진짜 멋쟁이 희극인 박지선이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내 이름 옆에 항상 연관검색어이던 지선아. 오늘따라 네 귀하고 씩씩했던 삶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고 빛이 됐던 그 말들이 정말 너무나도 그리운 날이다. 너의 선한 영향력 정말 오래오래 기억할게”라고 추모했다.

그러면서 “그곳에선 더 이상 아프지 말고 먹고 싶은 거 마음대로 먹고 외출도 마음껏 하고 좋아하는 강아지도 꼬옥 안고 자고 나중에 만나서 우리 같이 또 개그 하자”라면서 “벌써 너무 보고 싶은 지선아. 어머님과 함께 편안히 쉬렴”이라고 기원했다.

앞서 박지선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발인은 이날 오전 11시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박성광 인스타그램, KBS2 ‘개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