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유재석이 몇 십 년간 ‘같이’ 방송 안 하는 진짜 이유

2020년 11월 16일   박지석 에디터

강호동과 유재석이 방송을 같이 하지 않는 이유가 공개돼 웃음을 안기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호동이 유재석이랑 같이 방송을 안 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글에는 과거 방송된 ‘공포의 쿵쿵따’ 유재석과 강호동이 ‘딱밤’ 내기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당시 이들은 딱밤을 맞는 것을 내기로 하여 딱지치기 게임을 했다.

유재석과 강호동은 엎치락뒤치락 하는 내기 속에서 딱밤을 맞는 수가 점점 늘어나며 결국 ‘평생 딱밤 맞기’까지 이르게 됐다.

이때 강호동이 “지나가다가 때리고! 생각나면 때리고! 생각나면 불러서 때리고! 자다가 자고 있으면 때리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딱지치기의 승자는 유재석이었다.

결국 강호동이 평생 딱밤을 맞을 수 없기에 유재석과 지금까지 프로그램을 같이 안 하고 있다고 우스갯스러운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웃긴다”, “이래서 같이 방송 안 하는구나”, “이거 몇 십 년 전에 봤는데도 너무 웃겨서 아직도 생생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연예대상’,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