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김현우 충격적인 최근 비공개 인스타 발언 수준

2021년 2월 25일   김주영 에디터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김현우가 프렌즈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그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재차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트시그널2와 3의 주요 출연진들을 다시 한 데 모아 1:1로 만남을 추진하는 형식의 프렌즈는 지난 17일 첫 방영 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화에서는 시즌2 오영주와 시즌3 이가흔이 만나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이 과정에서 김현우의 이름이 나오기도 해 차후 그의 출연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아졌다.

김현우의 프렌즈 출연은 확정됐다.

친구뽑기통에 그의 이름이 있을 뿐만 아니라 김현우가 이가흔과 프렌즈에서 만난다는 예고편까지 나온 상황.

김현우의 출연을 환영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과거 그의 여러차례 음주운전 전력으로 반대하는 사람들도 상당하다.

항상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음주운전’ 이력에 대해 김현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사과를 한 적이 있다.


김현우는 지난해 연말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계속 음주운전을 언급하는 사람들의 말에 대해 “음주운전해서 죄송해요”라고 짤막한 글을 남긴 바 있다.

과연 김현우가 프렌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현우 인스타그램, 채널 A ‘프렌즈’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