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애설이 났던 한 유명 커플의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대에서 목격된 공혁준 X 산범 커플샷”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 산범과 공혁준은 나란히 걷는 뒷모습이 포착돼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이 나오진 않았지만, 누가 봐도 공혁준 산범 커플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는 “팔짱 끼고 좋아 보이더라… 예쁜 사랑해라…”라며 “그래도 여자친구 옆에 두고 마스크 내리고 전자담배는 피우지 말자”라고 말했다.

목격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사이가 좋아 보인다며 안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협박설’도 자연스레 반박이 된 셈이라며 기뻐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2일 산범과 공혁준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특히 공혁준은 커플 신발 사진을 공개하며 “여자친구가 선물로 사줬어요”라고 공개적으로 글을 올렸다.

한편 산범은 틱톡커이자 유튜버이다. 그는 ‘고딩 일진의 랩’ 시리즈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공혁준은 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로 현재 트위치 스트리머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게으른 모습을 보여 질타받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공혁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산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