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 돼..” 너무 충격이라는 먹방 유튜버 몸무게 변화 수준

2021년 5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먹방을 진행하기 전과 후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먹방 여BJ 몸무게 변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해당 글에는 유튜버 히밥이 곱창 먹방을 하기 전 후의 몸무게가 공개돼 있어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먼저 히밥은 공복일 때의 몸무게부터 공개했다. 먹방을 하기 전 그의 공복 몸무게는 54.2kg였다.

이후 히밥은 몸무게 변화 공개를 위해 곱창 먹방을 진행했다. 그는 25인분의 곱창과 8인분의 볶음밥을 먹었다.

먹방 직후 히밥의 몸무게는 61.8kg였다.

먹방을 하고 난 직후 그의 몸무게는 7.6kg가 증가해 있었다.

그리고 히밥은 내일 아침의 몸무게를 공개하겠다며 다음날 다시 카메라를 켰다.

다음날 히밥의 몸무게는 굉장히 놀라웠다. 아침에 잰 몸무게는 전 날보다 약 1kg 증가한 55.25kg였다.

그의 몸무게는 먹방 직후보다 7.6kg가 감소했다. 하루 만에 약 7kg이상이 감소된 것이다.

전날 히밥이 먹은 곱창과 볶음밥의 칼로리는 대략 10,000 칼로리다. 이것이 하루 만에 소화가 되며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루 만에 7kg가 빠지다니”, “타고난 체질이다”, “7kg를 쾌변한 건가”, “나도 집에서 한 번 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히밥’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