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친의 전여친은 황하나였습니다” 실시간 폭로

2021년 6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김용호가 이번엔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의 전여친을 지목했다.

20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이 키우는 제비의 정체!’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김용호는 한예슬의 과거와 함께 그의 남자친구인 류성재에 대해 폭로를 이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김용호는 “제가 한예슬이 과거 LA에 있을 때 룸살롱 ‘일가’에서 일했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한예슬이 LA의 ‘가람’이란 룸살롱에서 일했다고 제보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연예계에 데뷔시키려 한 것 같다. 이렇게 선수 출신 연예인이 또 한 명 나올 뻔 했다”라며 “한예슬의 남자친구 스토리가 구구절절하다. 그걸로 인기 끌어도 되겠느냐”라고 말했다.

김용호는 “류성재의 동료와 현직 가라오케 선수에게 류성재에 대해 인터뷰했다”라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녹취록에서 제보자는 “(류성재가) 저희 가게에 있던 마담과 친한 제비였다. 호빠보다 더한 곳이 가라오케다. 제비가 있는 가라오케는 일반 사람은 못 간다. ‘헤더’라고 대장을 알거나 소개 받은 사람만 간다. 한예슬이 간 곳은 제비가 상주한 곳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용호가 제보자에게 “전 남자친구와 류성재가 약 문제가 있다고 안다”라고 하자, “화류계 사람들은 그런 유혹이 많다. 약을 하고 무인클럽으로 간다. 한예슬이 모자를 쓰고 휘청휘청하고 가는 걸 봤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류성재가 한예슬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는 황하나라는 제보가 왔다. 이렇게 되면 연결이 된다. 황하나, 류성재 버닝썬”이라며 “황하나가 감옥에 간 후 류성재가 한예슬과 사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용호는 한예슬이 클럽 버닝썬 여배우의 주인공이며 그의 남자친구 류성재가 접대부 출신이라고 폭로했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이 ‘버닝썬 여배우’가 아니며, 남자친구는 가라오케에서 만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그에 대한 김용호의 폭로는 멈추지 않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캡처, 한예슬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