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느끼는 여자들에게서 보인다는 걸음걸이 특징

2021년 6월 28일   SNS이슈팀 에디터

우리는 잠자리에서 상대가 얼마나 잘 느끼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런데 여기 오르가슴을 잘 느끼는 여성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어떤 방법일까.

입술 모양

2011년 ‘성의학’저널에 연구된 발표에 따르면 여성의 입술 모양을 보면 오르가슴을 느낄 가능성에 대해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연구팀은 여성 258명을 대상으로 오르가슴 경험 능력과 입술 모양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뒤 결과를 분석했다.

그 결과, 윗 입술의 중간선에 있는 돌출부부가 유난히 툭 튀어나온 여성들이 질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걸음 걸이

걷는 모습을 보고서도 오르가슴 능력을 판단할 수 있다고 한다.

‘성행동 아카이브’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힘차고 열정적으로 걷는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높다고 한다.

연구팀은 여성들에게 성 행동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하게 한 후 여성을 오르가슴을 자주 느끼는 집단과 그렇지 않은 집단으로 나누었다.

그 뒤 이들에게 해변을 놀러가는 것 같은 생각을 하며 100m를 걷게 했다. 또 그들의 이상형에 적합한 남성과 함께 걷는 상상을 하며 다시 100m를 걷게 했다.

연구팀은 이 여성들이 초면인 성 과학자 2명에게 그녀들의 걸음걸이를 보고 평가하도록 했다.

연구팀은 오르가슴을 잘 느끼는 여성들의 경우, 골반 근육의 움직임을 방해받지 않아 걸음걸이가 자연스럽고 유연해 진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