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xk U..” 한예슬이 갑자기 인스타에 올린 영상 정체

2021년 7월 9일   박지석 에디터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한 가든 파티 영상을 공개했다.

8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절친들과 가든 저녁 파티”라며 짧은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영상 속 한예슬은 지인들과 함께 샴페인을 마시며 파티를 즐겼다. 영상엔 10살 연하 남자친구인 류성재도 등장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은 강아지를 안고 포즈를 취하며 함박웃음을 지어보였다.

이때 영상에서는 릴리 알렌의 노래 ‘FuXX U’가 흘러나왔다. 해당 노래는 발랄한 멜로디와는 달리 욕설을 뜻하는 ‘FuXX U’라는 가사가 반복된다.

이 곡은 발매 당시 릴리 알렌이 단순히 욕설을 뜻하는 말로 해당 단어를 쓴 게 아니라, 부패에 대한 ‘비판’의 의믜를 담았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었다.

한예슬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선곡 대박”, “고소 못해서 이 노래 선택하셨나요”, “노래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 노래를 이렇게 저격용으로 듣게 되다니”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측에서는 한예슬의 남자친구인 류성재와 관련한 과거 루머와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을 낳았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실을 바로잡으며 해명했다. 현재는 강경한 법적 대응을 시사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예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