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전여친은 19살 연상..’ SNS에 떠도는 소문 정체

2021년 7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래퍼 원슈타인이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멤버로 큰 활약을 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TMI충’에는 래퍼 원슈타인에 관한 12가지 TMI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원슈타인에 대한 여러 정보가 담겨 있었는데, 특히 전 여자친구가 19살 연상이라는 내용이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먼저 TMI충은 원슈타인의 예명에 대해 “중학생 때 ‘프랑켄슈타인’ 책을 재미있게 읽은 뒤 본명에서 ‘원’을 따서 원슈타인으로 지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등학생 때부터 ‘아티스트가 될 거야’라는 말을 하고 다녔으며 당시 꿈을 묻는 질문에 “27살에 50억을 벌고 36살에는 500억을 버는 아티스트가 될 거다”라고 밝힌 바 있다”라고 전했다.

또 TMI 충은 원슈타인의 앨범에 수록된 가사를 토대로 전 여자친구에 대해 추측하기도 했다.

그는 원슈타인의 정규 앨범 수록곡 ‘Life is a ZOOoo’에 ‘생에 첫 여자친구, 19살 차이로 엄마는 속 터져’라는 가사가 있다며 “19살 연상의 여자친구가 있었던 것으로 추측된다”라고 했다.

이 외에도 TMI충은 원슈타인의 이상형이 ‘자기 일에 너무 열중해서 내가 뒷전이 될 것만 같은 사람’이라고 전하기도 했으며 원슈타인의 타투, 군대, MBTI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에 대해서도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전 여친이 19살 연상이라니”, “19살 때 만났으면 38살을 만났다는 건가”, “진짜 몰랐던 사실이다”, “충격이다”, “어릴 때부터 예술적인 기질이 다분했구나” 등의 댓글을 남기며 놀라워했다.

한편 최근 원슈타인은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 M.O.M의 멤버로 무대에 올라 ‘바라만 본다’를 열창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엠넷 ‘쇼미더머니9’ 캡처, MBC ‘쇼! 음악중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