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사건 이후에 추가로 밝혀진 AOA 왕따 사건

2021년 7월 12일

AOA 전멤버 전 멤버 권민아의 양다리 사건이 화제가 되었다. 이에 따라 권민아의 과거 행동이 재평가받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에는 ‘새로 들어온 연습생 찬미를 싫어했던 권민아’라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은 AOA 멤버가 지난 2019년 JTBC 방송 ‘아는 형님’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이었다.

찬미는 앞에 나와 “내가 처음으로 연습생으로 뽑힌 날, 대형사고를 쳤어. 이 사고는 무엇이었을까요?”라고 말했다.

이어 “힌트를 좀 주자면 이것 때문에 민아(언니)가 날 좀 싫어했어. 근데 그게 티가 나게 싫어했어, 좀“이라고 덧붙였다.

패널들이 “중학교 2학년 때지?”라고 하자 찬미는 “응”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민아는 놀란 얼굴로 “진짜?”라고 물었다.

김희철은 “문열 열다 손잡이가 부서져서?”라고 했고 찬미는 “맞아, 정답”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패널들이 “그걸로 왜 싫어해?“라고 했고 민아는 생각났다는 듯 “근데 저 일 때문만이 아냐”라고 고백했다.

이어 “찬미가 들어온 지 얼마 안 되고 밥을 먹었어. 그때 찬미가 밥을 반의 반 공기를 먹고 수저를 놨어. 그래서 나랑 설현이랑 쪼르르 언니들한테 달려가서 ‘언니, 새로 들어온 연습생이 밥을 요만큼밖에 안 먹어’라고 했어”라고 말했다.

찬미는 민아의 말에 “그 때 이후로 많이 먹었어. 몸무게가 그 때로 다시 돌아간 적이 없어”라고 대답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뭐가 싫어할 만한 행동이지?” “뭐가 진실인지 알고 싶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JTBC 방송 ‘아는 형님’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