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의 발언에 자극을 받아 실제 상의탈의 사진을 공개한 여성 스트리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트위치에서 여성 게임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쵸단’이다.
쵸단은 게임 방송을 진행하면서도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자주 입어 인기를 끄는 대표적인 스트리머다.
특히 가슴골이 드러나는 의상을 자주 입고 방송을 해 남성 시청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낸 적이 많다.
하지만 최근 한 시청자의 도발로 쵸단은 상의탈의를 하는 엄청난 일을 벌였다.
시청자가 “가슴만 큰 것 아니냐”고 자극을 하자 쵸단은 운동 후 욕실에서 직접 촬영한 상의탈의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화장실 벽에 휴대폰을 붙여놓고 사진을 찍은 쵸단. 사진 속 그의 모습은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는 선수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엄청난 등근육을 자랑했다.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을 주는 탄탄한 몸매 공개해 시청자들은 “엄청난다” “당장 대회 나가도 될 정도의 몸매다” “엄청 이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실제 쵸단은 어릴 때부터 꾸준히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초등학교 때부터 복싱, 태권도, 킥복식, 주짓수, 무에타이 등 고난도 운동을 배워왔고, 학교에서 탁구와 축구 대표를 할 정도로 뛰어난 운동 실력을 자랑했다.
아울러 요즘에도 헬스를 꾸준히 하고 있는 그는 얼마 전 “3대 운동 250이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