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떼어먹은 놈들..” 실시간 인스타에 저격글 올린 여자 연예인

2021년 10월 6일

그룹 샤크라 출신 황보가 최근 가지고 있는 생각을 털어놓았다.

황보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가방에 새겨진 ‘지금 아니면 언제. 와인도 아닌데 나이가 무슨 상관’이라는 문구를 인용했다.

이어 “늘 버릇처럼 하던 말들이 이제는 그 말에 따라 행동도 버릇처럼 되는 걸 느끼는 요즘. 누군가 물어야 내 나이 실감하는 요즘”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안 된다고 하지말고 하고픈거 하면서 겁 먹지 말고, 그러나 무작정 일만 벌이지 않으며 그 컨트롤 또한 본인 몫”이라고 말했다.

황보는 “‘나 혼자 잘 살자’가 아닌 내 사람들 다 행복하길 바란다”며 “내 사람이 아닌 그들도 잘 되길 바라는 것까진 아니지만 행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 “그래도 내 돈 떼먹은 놈들과 앞뒤 안 맞는 두 얼굴들과 가식적인 것들은 사필귀정일 것이며 피눈물 흘리기를”이라며 “but act your age (나잇값 좀 해)”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황보는 지난 8월 방송된 EBS1 시사교양 프로그램 ‘다시 인생, 죽기 전에 꼭 한번’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황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