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코로나 확진돼서 모든 활동 ‘올스탑’ 됐다는 연예인

2021년 12월 10일   김주영 에디터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직접 밝혔다. 한류스타인 만큼 그가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린 개인 SNS 계정에는 여러 나라의 팬들이 각국의 언어로 위로와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윤은혜는 지난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당일 확진 판정을 받은 사실을 알렸다. 이날 윤은혜는 “갑작스럽게 전해 드릴 소식이 있어 급하게 글을 남긴다, 우리집 식구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혹시 몰라 PCR 검사를 받았는데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소식을 듣자마자 저도 바로 검사를 받았는데 오늘 확진 소식을 전달받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즉시 방역 당국의 안내에 따라 격리 조치하고 회복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속상한 소식 전하게 되어 너무 너무 죄송하다”며 “다행히 저는 큰 증상 없이 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시고 건강 조심하셔야 한다”라고 전했다.

윤은혜가 확진 소식을 알린 후 여러 나라 팬들이 댓글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달았다. “얼른 회복하시기를 바란다”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다” “Get well soon unnie(곧 회복되길 바라요 언니)” 등의 내용이 담긴 댓글이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쿡킹: 요리왕의 탄생’에서 김승수, 전진, 박정현 등과 왕중왕전을 펼쳤다. 이날 왕중왕전에서는 김승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윤은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