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가 과거에 진심으로 좋아했었다는 여자 연예인

2021년 12월 16일   박지석 에디터

박명수가 과거 한 여자 연예인을 좋아했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허석김보성, 허영란, 허영생,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허가네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MC 김용만은 “허 씨네 특집에서 가장 반가운 사람”이라며 허영란을 소개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예전에 시트콤을 하지 않았냐? ‘오늘은 좋은 날’에도 나왔는데 모든 개그맨들이 좋아했다”라고 말하며 반가워했다.

김용만은 “박명수가 살짝 떨린다고 하더라. 옛날에 좋아했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허영란은 “난 정말 몰랐다. 아까 갑자기 와서 ‘내가 좋아했는데’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그때 얘기하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나만 좋아한 게 아니라 남자 개그맨들이 다 좋아했다. 허영란만 만나면 말을 못 하는 거다”라고 당시 허영란의 인기를 전했다.

한편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박명수가 저렇게 부끄러워하는 거 처음 본다”, “진짜 좋아했었나보네”, “허영란 씨가 예전에 정말 인기 많았다”, “지금도 아름다우시네”, “아내분이 방송보면 질투하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