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소개합니다” 방금 깜짝 열애 발표한 방송인

2021년 12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한 여성이 깜짝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29일 MBN ‘돌싱글즈’ 시즌 1에 출연했던 빈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를 직접 소개했다.

그는 장문의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빈하영은 “요즘 저의 옆자리를 지켜주는 듬직한 남자친구를…(부끄부끄♡)”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둘 다 하나님을 믿고 있고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왔고 수많은 사건들 속에서 아픔을 겪으며 성숙된 사람이라… 더 소중하게 더 예쁘게 오랜 시간 만나고픈 그런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대놓고 공표해버린다”라고 덧붙였다.

빈하영은 올린 커플 사진에서 남자친구의 얼굴은 가린 채 올렸다.

그는 “(얼굴은 못생겨서가 아니라(?)ㅋ) 일반인이니 비공개한다. 쉿~”이라며 “제 눈에는 잘생기심”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또 “예쁘게 만나겠다. 제 사랑도 응원해달라”라며 응원을 부탁하기도 했다.

이날 빈하영은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커플 사진 외에도 영화관 데이트 사진 등을 공개하며 달달함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대박이에요”, “예쁜 사랑 하세요”, “너무 보기 좋네요”, “남자친구분 훈남이실 듯”, “결혼까지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아노 연주자 겸 작사, 작곡가인 빈하영은 지난 9월 ‘돌싱글즈’ 시즌 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N ‘돌싱글즈’ 캡처, 빈하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