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가까워질수록 디스패치가 어떤 스타 커플의 열애설을 터트릴지 주목되고 있다.
디스패치는 매년 1월 1일 유명 스타들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큰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여러 커뮤니티 상에서는 2022년 디스패치 새해 1호 커플 후보들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상에는 2022년 새해 디스패치의 열애설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대한 추측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유명 톱배우, 가수, 아이돌, 운동선수 등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이 열애설의 주인공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들은 “OOO 요즘 말 많았는데 백프로일 것 같다”, “이 가수가 유력하다고 찌라시 들었다”, “새해에는 누가 터질지 정말 궁금하다”, “내 최애는 아니었으면 좋겠다” 등의 의견을 내고 있다.
한편 디스패치가 새해 열애설 기사를 내지 않았던 적은 2017년 단 한 번뿐이었다.
당시에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된 내용이 큰 이슈가 되었다.
디스패치는 “대한민국의 관심사는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그리고 그 일당과 부역자들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정치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라며 열애설을 보도하지 않았다.
2022년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뜨겁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디스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