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목격담 추가로 뜬 증거 사진 (+반응)

2022년 5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제주도에 갔다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앞서 두 사람은 SNS에서 서로 팔로우를 하며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사진이 공개되며 또 한번 열애설이 나온 상황.

23일 각종 SNS에 두 사람이 함께 제주도를 갔고, 열애 중이라는 근거 사진이 여러장 올라왔다.

한 인스타그램 유저는 한 남녀의 사진을 올리며 “닮은 꼴일지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2명의 탑 아이돌”이라고 말했다. 누가봐도 뷔와 제니를 연상케하는 사진이었다.

사진 속 남성과 여성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었고, 남성은 운전을 하고 여성은 조수석에 앉아있었다. 두 사람 모두 뷔와 제니와 아주 흡사한 모습이었다.

실제 최근 뷔와 제니는 제주도에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니가 얼마 전 SNS에 올린 사진과 사진 속 여성이 같은 선글라스를 꼈다는 사실까지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팬카페, 온라인 커뮤니티 등 두 사람의 제주도 여행 관련 글이 계속 올라오며 열애설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